광명시 우수기업 홍보의 장 ‘비즈엑스포’ 열려

안강산 기자 | 기사입력 2014/10/07 [15:09]

광명시 우수기업 홍보의 장 ‘비즈엑스포’ 열려

안강산 기자 | 입력 : 2014/10/07 [15:09]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0월 7일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홍보를 위한 중소기업 ‘비즈엑스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광명시 식품업체 3개 기업, 비식품업체 7개 기업 등 총 10개 기업이 참가했다. 참가업체들은 코스트코 광명점 매장 안 통로에 부스를 마련하고 코스트코를 찾은 시민들에게 광명시 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업체별로 시식 및 시제품 테스트를 진행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아이에스 박용식 대표는 “비즈엑스포 행사를 처음으로 참여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시민들에게 호응도가 높았고, 기업홍보 효과도 좋았다. 앞으로도 기업 홍보를 위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는 코스트코와 기업이 상생 협력할 수 있도록 2012년과 올해 납품 수요조사를 실시해 현재 4개 기업이 코스트코에 납품을 하고 있다. 이번 비즈엑스포 참가 기업도 납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코스트코 품목 담당자와 면담을 추진해 기업 홍보뿐 아니라 판로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광명시는 지난 4월과 7월에도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각각 10개 중소기업이 참가한 비즈엑스포를 개최한 바가 있다. 또 내년 1월, 4월, 7월에도 비즈엑스포를 열고, 반기별로 광명전통시장 점포들이 참가하는 전통시장 엑스포도 진행할 계획이다. / 안강산 기자
▲     © 한국in뉴스

안강산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