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가족과 함께하는 동화읽기 콘서트 개최

하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14/09/15 [12:25]

광명시, 가족과 함께하는 동화읽기 콘서트 개최

하은숙 기자 | 입력 : 2014/09/15 [12:25]

광명시 철산도서관은 9월 13일 부모와 자녀가 책을 통해 소통하고 교감하여 자녀의 바른 인성과 정서를 함양시키기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동화읽기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 명의 가족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동화구연 전문가, 청소년 동화구연 동아리팀과 함께 시민 참가자 5명의 어머니들이 동화읽기에 참여해 주었다. 또 쉐도우 애니메이션, 버블쇼, 팝페라 공연 등 문화예술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한층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광명시가 시민이 중심이 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안전한 도시를 만드는데 이 행사가 적극적으로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족과 함께하는 동화읽기 콘서트는 매년 광명시 도서관마다 개최하고 있는 행사이다. 광명시 가족구성원 모두 동화읽기 콘서트 참여를 통해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을 확인하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동화적 상상력과 창의성을 개발시키는데 큰 의의가 있다.
 
윤숙자 철산도서관장은 “11월에 동화읽기 콘서트가 한 차례 더 개최될 예정이니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도서관 홈페이지(gmlib.or.kr) 및 전화(02-2680-5592)로 문의하면 된다.  / 하은숙 기자
▲     © 한국in뉴스

하은숙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