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준철 한국폴리텍특성화대학 학장 취임식

세종빅뉴스 | 기사입력 2018/06/05 [08:57]

엄준철 한국폴리텍특성화대학 학장 취임식

세종빅뉴스 | 입력 : 2018/06/05 [08:57]
▲ 엄준철 학장이 4일 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세종빅뉴스

(세종빅뉴스=충남 하은숙 기자) 한국폴리텍특성화대학은 4일 오전 바이오캠퍼스 대학본부 시청각실에서 전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3대 엄준철 학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번 취임식에서는 엄 학장의 취임을 환영하며 대학의 또 다른 미래를 위해 전 교직원이 화합해 힘찬 새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취임식은 교직원과 학생대표의 꽃다발 전달과 함께 간소하고 따뜻하게 진행됐다.

▲     © 세종빅뉴스

엄 학장은 취임사를 통해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고 삶에 만족하는 일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학의 역할이 중요하며, 복지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 가장 큰 복지는 일자리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하고, "일자리를 찾아주는 일, 노동시장 진입을 도와주는 역할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신뢰라는 단어가 주는 의미,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직장과 삶의 균형 등 세세한 부분까지 강조하며 학장으로서 역할에 누구보다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엄 학장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공공리더십을 전공했으며, 월드뱅크, 미주개발은행 초빙강사, 교육과학기술부 정책자문위원, 미국 레이크워싱턴대 초빙교수, 배재대학교 글로벌산합협력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세종빅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