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 퇴임식 개최

선배님! 영예로운 퇴임을 축하합니다.

김혜원 기자 | 기사입력 2022/12/23 [17:46]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 퇴임식 개최

선배님! 영예로운 퇴임을 축하합니다.

김혜원 기자 | 입력 : 2022/12/23 [17:46]

▲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 퇴임식 개최


[충청의오늘=김혜원 기자]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상현)은 23일 관내 식당에서 조합원 퇴임식을 열고 시정발전을 위해 몸 바쳐 온 선배 공무원들의 퇴직을 축하했다.

이날 퇴임식은 평생을 지역발전과 시민을 위해 헌신․봉사하시다 영예롭게 퇴임하시는 선배님들을 축하하기 위해 개최했으며, 공로패를 전달하며 떠나보내는 안타까움과 공로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특히, 오찬에서는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 공직자들이 지난 공직생활 함께 했던 추억들을 회상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으며 항상 시민행복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공무원이 되어 달라며 후배 공무원들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참석자들은 “신규임용에서 퇴임까지 오랜 시간 탈 없이 공직생활을 마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해준 동료 공직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아쉬움도 있지만, 이제는 한 명의 시민으로 경산시 발전을 위해 멀리서나마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상현 위원장은 “선배님들의 소중한 청춘을 오직 지역발전을 위해 희생했기에 오늘 우리 경산이 경북의 3대 도시로 우뚝 설 수 있었다”며 “비록 직장에서는 퇴임이지만, 후배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길 바라며, 제2 인생은 이제 시작인 만큼 멋지게 펼쳐 나가시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