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동네행복지킴이 봉사' 활동 개최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3/23 [19:19]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동네행복지킴이 봉사' 활동 개최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3/23 [19:19]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조치원분회(분회장 이정희)는 23일 오전 이미용봉사와 상추 등 채소를 심는 "동네 행복지킴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조치원분회는 조치원읍소재 장애인 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하여 현직 미용실 원장인 김순복여성회장, 김이슬회원을 중심으로 10여명의 머리를 손질해 드리는 이미용 동네행복 지킴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충청의오늘


또한 이날 회원들은 장애인들의 식사에 제공되는 상추 등 채소를 심어 주는 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봉사에는 이정희 조치원분회장, 김순복 여성회장, 김선화 총무 등 회원 11명이 참여했다.

이정희 조치원분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새봄을 맞아 머리를 예쁘게 단장하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 이미용봉사와 상추를 심는 동네행복지킴이 활동을 준비했다"며 “올해 조치원분회는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충청의오늘


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는 국고지원사업인 “공동체 행복지킴이” 봉사활동과 지부 자체적으로 수행하는 “동네 행복지킴이”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반찬 및 생필품 지원, 집안청소, 말벗 및 애로사항 상담, 이미용봉사 등을 꾸준히 펼쳐 오고 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