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전통시장 가을축제 개최!!

음성전통시장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백상기 기자 | 입력 : 2019/11/08 [07:43]

[한국시사저널=백상기 기자] 음성 전통시장에서는 2019년 코리아세일페스타(KSF) 기간에 맞춰 오는 11월 7일 을 시작으로 12일, 17일 총 3일에 걸쳐 음성읍 시장로 특설무대에서 전통시장 가 을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 첫날인 7일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사진을 찍고 인화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제기차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고객이 참여하는 레크리에이션 행사가 진 행됐다.

12일에는 방대한 등 초대가수의 공연과 윷놀이, 제기차기 등 레크리에이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7일에는 비빔밥 속에서 금반지와 각종 경품을 찾는 비빔밥 만들기 체험행사와 김 장철을 맞아 실시하는 김장담그기 체험행사, 그리고 축하 공연과 경품추첨 등 모 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제로페이 가맹률을 높이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행 사장으로 영수증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시 장구역 내 점포에서 물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경품권을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TV 등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참여 이벤트 행사도 준비돼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행사가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 을 불어넣는 기폭제가 됐으면 한다”며“음성군에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원시책을 발굴 지원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