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대전새마을부녀회장단 워크숍 개최

이장우 시장, 새마을부녀회 열정과 헌신에 감사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6:48]

2024년 대전새마을부녀회장단 워크숍 개최

이장우 시장, 새마을부녀회 열정과 헌신에 감사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4/11/25 [16:48]

▲ 2024년 대전새마을부녀회장단 워크숍 개최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대전광역시새마을회는 25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2024년 대전새마을부녀회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부녀회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워크숍에는 이장우 대전시장을 비롯해,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5개 구청장, 남희수 새마을부녀회장, 새마을부녀회원 등 400 여명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 결의문 채택, 특별강연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마을부녀회 활동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을 통해 부녀회장과 지도자들의 헌신적인 노고를 격려했으며 5개 구 새마을부녀회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봉사 의지를 다졌다. 또한, 치매예방활동 퍼포먼스도 펼치며 새마을부녀회의 역할도 강조했다.

남희수 대전시 새마을부녀회장은 대회사에서“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기고,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새마을부녀회 결속을 강화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새마을부녀회가 우리 사회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하여 따뜻한 도시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하고 있다. 여러분들의 열정과 헌신이 대전을 글로벌 초일류 도시로 만드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