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배방중, 2024학년도 2학기 학교폭력 예방 및 딥페이크 예방 캠페인 실시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22:36]

아산배방중, 2024학년도 2학기 학교폭력 예방 및 딥페이크 예방 캠페인 실시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4/09/06 [22:36]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2024년 9월 5일(목) 아산배방중학교(교장 이병례)는 아산경찰서가 주관으로 학교 정문 및 후문에서 아침 등교 시간을 활용하여 2024학년도 2학기 학교폭력 예방 및 딥페이크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 행사에는 아산배방중학교 학생회와 학부모회, 학교운영위원회에서 30여 명이 함께 했고, 아산교육지원청, 아산시 교육청소년과, 아산시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아산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 등 사회단체 회원도 30여 명이 참여하여 안전한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김경열 아산경찰서장님, 박서우 아산교육장님을 비롯해 배방파출소장님, 장채파출소장님 등 평소 학교교육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지역 어른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학교폭력과 성폭력, 성희롱 등 각종 범죄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관심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이병례 교장은 “아산배방중학교의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가 다 함께 힘을 기울여 준 기회에 감사드린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학교에서도 학교폭력 없는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예방적 생활교육과 인성 교육은 물론, 각종 스포츠·예술 활동을 통한 즐거운 학교 만들기에 힘써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