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한 고객의 날 진행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4/02/09 [13:39]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한 고객의 날 진행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4/02/09 [13:39]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허성희)은 2월 5일(월)부터 8일까지(목), 복지관 관내에서 고객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금번 행사는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복지관을 찾아준 장애당사자와 가족, 지역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복지관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붕어빵을 직접 구워 나눔으로써 고객(장애당사자, 가족, 지역주민)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우리복지관에 바라는 점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의 감사함을 표현하고, 지역주민들과 원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함께 어울려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 충청의오늘


고객의 날과 연계하여 에너지 바우처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서 에너지바우처 제도의 정의와 신청정보, 지원금액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다. 에너지 바우처 바로 알기 홍보캠페인은 외부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된 캠페인으로 복지관 고객들에게 다양한 복지정보를 제공하고자 종사자들의 노력을 볼 수 있었다.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허성희 관장은 “복지관 고객들과 함께하며 따뜻하고 모두가 누리는 세산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객들의 목소리에 경청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복지관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