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송년행사 “누리별가족의날” 성료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3/12/09 [16:30]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송년행사 “누리별가족의날” 성료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3/12/09 [16:30]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허성희)은 지난 8일(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제1회 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송년행사 “누리별 가족의날”를 진행했다. 

 

이번 “누리별가족의날” 행사는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위원회(이상현운영위원장)가 주관하였으며, 2023년 한해동안 함께 했던 후원자·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복지관 이용회원으로 구성된 쉘위댄스팀의 경쾌한 라인댄스 공연으로 행사시작을 알렸으며, 1부에서는 2023년 한해동안 감사한 우수 후원자·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식, 환영사, 축사, 직원공연 및 감사영상 시청으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흥타령 빅밴드의 흥겨운 축하공연과 함께 풍성한 만찬으로 참여한 모든분들과 함께 2023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감동을 나눴다.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허성희 관장은 “코로나와 함께 태어난 우리복지관이 지역사회에서 정착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함께해주신 후원자·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장애당사자와 가족의 행복한 보통의 삶을 지원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