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향토기업 새롬에프에스·금진식품, 중증장애인복지시설 ‘구산원’ 에 생필품 전달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20:27]

천안향토기업 새롬에프에스·금진식품, 중증장애인복지시설 ‘구산원’ 에 생필품 전달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3/11/20 [20:27]

  좌로부터 권정권 구산원 시설장, 노영래 새롬에프에스 전무의 모습.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천안향토기업 새롬에프에스 주식회사(대표 노영민)와 (주)금진식품(대표 정세윤.고재영.송경섭)은 20일 천안시기자협회와 공동으로 천안시 동남구 북면 소재 중증장애인복지시설 ‘구산원’을 찾고 사랑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새롬에프에스(주) 노영민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노영래 전무와 (주)금진식품 정세윤 대표 및 천안시기자협회는 구산원 권정곤 시설장에게 500만원 상당의 치킨셋트와 햅쌀 20kg 10포,10kg 8포를 전달 했다.

 

이들 두 기업은 어려운 경제여건속에서도 이웃사랑나눔실천이라는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ESG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을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다.

 

노영민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천안의향토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금진식품 정세윤 대표는 "원생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구산원 권정곤 시설장은 "매년 이렇게 도움을 주신 천안시기자협회, 한국농어촌공사, 새롬에프에스, 금진식품에 원생들을 대표해 고맙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후원금 및 생필품을 원생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은 꼭 필요한 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최형순 회장은 “최근 3고 물가와 함께 추위까지 닥치면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마음을 움추리게 하고 있다"면서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기협 회원들은 힘들수록 어려운 이웃을 돌봐야 한다는 협회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매년 사회복지시설을 찾고 작은 정성을 전달하고 있다.

 

천안기자협회는 △충청뉴스(최형순/박동혁) △충남문화신문(정덕진) △로컬투데이(주영욱) △뉴스밴드(이준희) △농수축산신문(박나라) △뉴스세상(이지웅) △백제NEWS(이원구) △브릿지경제(김창영) △C뉴스 041(조성연) △CMB NEWS(김옥숙) △대한경제(나경화) △충청매일(한만태) △충청의 오늘(하지윤) △한국네트워크뉴스(이선희) 등 14개 언론사가 활동 중이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