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연극 <그때도 오늘> 선보인다

세종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으로…배우 이시언, 오의식, 김설진 출연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21:48]

세종시문화재단, 연극 <그때도 오늘> 선보인다

세종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으로…배우 이시언, 오의식, 김설진 출연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4/29 [21:48]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세종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세종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으로 연극 <그때도 오늘>을 선보인다.


연극 <그때도 오늘>은 서로 다른 4가지의 시간과 공간에서 일어나는 순간들을 풀어내는 에피소드 형식의 연극이다. 1920년대 광복 전의 모습, 1940년대 제주도, 1980년대의 부산, 2020년대 최전방 등 각 지방색에 맞는 사투리를 근간으로 한국 근현대사의 시대적 배경을 표현한다.


독립 또는 평화 그리고 진정한 민주주의를 꿈꿨던, 그 역사 속 보통 사람들의 '그때의 오늘'을 겸손하게,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다채롭고 입체적인 시선으로 우리 역사를 바라볼 수 있는 자리를 선사 할 예정이다.


남자1 배역은 드라마 ‘여신강림’, 연극 ‘렁스’ 등 공연뿐만아니라 다양한 매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오의식과 드라마 ‘빈센조’, 연극 ‘뜨거운 여름’, ‘완벽한 타인’ 등으로 안무가에 이어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김설진이 연기한다.


남자2 배역은 예능을 통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완벽한 타인’에 이어 두 번째로 연극에 도전하는 이시언이 맡았다.


오는 6월 11일~12일 세종문화예술회관(조치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중학생(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전석 2만원으로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sjcf.or.kr) 또는 문화예술회관팀(044-850-8940)으로 하면 된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