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머스트와 함께 떠나는 <뮤지컬 시간여행>’ 언택트 라이브 공연 기획

정태수 | 기사입력 2020/10/06 [12:32]

‘쇼머스트와 함께 떠나는 <뮤지컬 시간여행>’ 언택트 라이브 공연 기획

정태수 | 입력 : 2020/10/06 [12:32]

 

  © 한국시사저널


<충주=정 태수기자> 충주음악창작소는  7일 오후 7시 창작소 뮤지트 홀에서 2020 음악창작소 프로그램 운영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2] - 1회차 ‘쇼머스트와 함께 떠나는 <뮤지컬 시간여행>’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쇼머스트와 함께 떠나는 <뮤지컬 시간 여행>’은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쇼콰이어 그룹 ‘쇼머스트’의 특색있는 무대연출로 선보이며, 충북지역에서 자주 접하기 어려웠던 뮤지컬을 소재로하는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구성했다.

 

또한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충주시 성악연구회’ 성악가들의 특별출연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탄탄한 구성으로 진행되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전개된다.

 

작품명을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넘버’ 를 포함하여, 오페라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애니메이션 원작의 뮤지컬, 국내 유명 창작 뮤지컬 등을 선보인다. 스테이지마다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의 변화를 알아볼 수 있도록 특색있게 구성된 ‘쇼머스트와 함께 떠나는 <뮤지컬 시간 여행>’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충주음악창작소 사업 담당자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감상하는 관객들에게 현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라이브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된다. 춤과 연기, 노래가 어우러지는 종합예술을 라이브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공연 ‘쇼머스트와 함께 떠나는 <뮤지컬 시간 여행>’은  7일(수) 오후 7시 유튜브 ‘충주중원문화재단’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공연관련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842-5909)로 하면 된다.

정태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