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헤파 소재 필터로 깔끔함 강조한 ‘더원 스카이’ 출시

하선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19 [10:12]

KT&G, 헤파 소재 필터로 깔끔함 강조한 ‘더원 스카이’ 출시

하선주 기자 | 입력 : 2020/03/19 [10:12]

▲ ‘더원 스카이(THE ONE SKY)’ 제품 사진   © 한국시사저널



[한국시사저널=하선주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헤파(HEPA,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소재 필터를 적용해 깔끔함을 강조한 ‘더원 스카이(THE ONE SKY)’를 선보인다.


‘더원 스카이’는 KT&G의 특허 기술인 ‘헤파 소재로 만든 담배필터’가 탑재된 첫 제품으로 ‘더원’ 시리즈 특유의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이 필터는 공기 중의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능이 있는 헤파 소재의 일부를 활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원 스카이’에는 담배를 피운 후에도 깔끔한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또 흡연 시 필터 부분에 표시된 핑거존(Finger Zone)을 잡고 피우면 손에 담배 냄새가 덜 남는다.


‘더원’ 시리즈는 지난 2003년 9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약 980억 개비 이상 판매된 KT&G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브랜드다. 산소강화필터를 적용해 깔끔한 흡연감을 구현한 ‘더원 블루’ 등 3종 제품과 국내에서 판매 중인 제품 중 가장 단단한 하드필터를 탑재한 ‘더원 임팩트’ 등 기능성을 앞세운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공정호 KT&G 브랜드부장은 “‘더원 스카이’는 특허 받은 헤파 소재 필터를 적용해 KT&G의 앞선 기술을 선제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보다 깔끔한 담배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더원 스카이’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하선주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