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호 의장, 축구대회와 다문화 축제 참석

최선종 기자 | 기사입력 2014/10/13 [11:56]

김문호 의장, 축구대회와 다문화 축제 참석

최선종 기자 | 입력 : 2014/10/13 [11:56]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은 10월 12일 일요일 아침 9시부터 “제6회 부천시 오정구 국회의원기 축구대회”, “제15회 소사구청장기 축구대회” 그리고 “제14회 부천다문화 축제”를 차례로 참석했다.

  김문호 의장은 9시 오정구 국회의원기 축구대회와 10시 개최한 소사구청장기 축구대회에서 생활체육은 시민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하며,  건전한여가선용을 통해 궁극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데 있으며, 여러 운동 가운데도 축구는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단련하는데 가장 적합한 운동이라고 말했으며, 부천시 의회에서도 생활체육 축구의 발전과 부천FC 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날 오정구 행사에서 부천시의회 서헌성 재정문화위원장은  부천시 오정구축구연합회 이명환 회장으로부터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김문호 의장은“제14회 부천다문화 축제 ”의 장을 찾아 부천의 많은 이주민들과 내국인과의 문화를 교류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마련해 주신 관계자분들과, 무료진료를 위하여 전문의료진과 초음파 장비 등의 지원을 해 주신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와 그 외 수많은 단체와 기관의 지원과 협조에 대하여도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러한 행사를 계기로 우리 모두 서로를 사랑하고 이해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였다.

이날 부천시의회에서는 김정기 의회운영위장, 김동희 도시교통위원장과 김관수, 이진연, 최갑철, 서강진, 민맹호, 이상열, 이준영, 이형순, 우지영, 김은주 의원 등이 참석했다. / 최선종 기자
▲     © 한국in뉴스

최선종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 많이 본 기사